★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옐로스톤 국립공원

[옐로스톤] 엘크 헌팅 장소 추천 - 엘브라이트 비지터 센터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3. 1. 29. 10:06
300x250

옐로스톤에서는 어디서나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는 조건이 형성되어 있다지만,
그래도 동물별로 뚜렷하게 관찰되는
스팟이 있는 지역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 엘크는 8자 코스의 북반구에
위치한 맘모스 스프링 근처에 있는
엘브라이트 비지터 센터 주변에서 쉽게
관찰됩니다. (Albright Visitor Center)

해당 지역은 맘모스 핫스프링에서 차로 3분거리이고,
타워폴스 Tower Falls 로 넘어갈때 지나는 길이라서,
그냥 차로 쓰윽 지나면서 보기도 좋더라구요!

제가 이동한 동선을 파란 음영과 빨간 동선으로
표시했어요! 제가 지날때는 숫놈보다는
암놈이 많았는데, 맘먹고 저 주변 뒤지면
숫놈도 꽤 있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제가 직접 목격한 숫놈 엘크 사진 첨부해요!
ㅎㅎ 진짜 신기했습니다. 숫놈은 뿔이 너무나
멋있어서 차에서 내려서 한참 감상했어요.

 

실제로 보면 저 엘크 등판 제일 높은 지점 높이가

164cm인 저의 가슴-어깨 수준으로 엄청 키가

크더라구요 ㅎㅎ 넘나 신기한것 >.<

 

 

 

나머지 장면들은 제가 너무 차타고 지나면서
눈으로만 봐서 사진으로 남긴게 없네유 ㅠ 아쉽

대략적으로 저 근처에서 찍힌 구글 사진들
샘플로 캡쳐 떠와봤어요, 참고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