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웰컴 투 패뷸러스 라스베가스 사인 후기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3. 1. 7. 02:42
300x250

** 저의 라스베가스 방문 시기는

23년 1월 4일~ 7일 입니다 :)

 



라스베가스 웰컴사인은 엄청 시그니처 여행지죠!

역시, 절대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아침에 가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찍기 좋다고 하여 저는 3일 있는 중에

유일하게 맑은 날 아침 9시 30쯤 웰컴사인에 도착

하는 계획으로 움직였습니다.

저는 Deuce 버스를 이용했는데 편하게 잘 다녀왔어요
구글 맵에서는 듀스 버스 내려서 (아래 사진 빨간 줄이
듀스 버스) 7분 걸어야 한다고 나오는데 절대 노노!!
ㅎㅎ 그냥 버스 정류장에 내려서 웰컴사인 방향으로
보면 바로 앞에 횡단보도 있습니다, 안걸어유 ㅎㅎ

형광펜 칠한 곳에 횡단보도 있음, 동선 매우 짧음 👍(구글 맵이 걸어가라는 파랑동그라미 쩜으로 표시된 동선 무시하면 됨)
경로 확대샷


**횡단보도 건너면서 보니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차 끌고 와도 세울데가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저는 CES 덕분인지 9시 30에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진짜 없더라구요, 두세팀 줄서는 정도??
찍고 빠지는것도 빨라서 5분도 채 안기다렸습니다

웰컴 사인 보고오니까 기분 정말 좋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