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하와이

[미국] 우버 예약 기능 편리해요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7. 28. 04:15
300x250

미국에서 자동차 없이는 못다니는데 또
우리나라처럼 택시가 보기 어려워 우버를 많이
타잖아요??

그런데 문제는 우버기사 물색하고 배정받아서 그
기사가 나를 데리러오는데까지 시간 예측을 절대
할 수 없다는거에요,

그래서 우버에 보면 '예약' 기능이 있습니다!

가끔 진짜 시간 급해서 우버 불렀는데 기사가
나 데리러 오는데만 20분걸리면 진짜 똥줄탑니다
ㅠㅠㅠ 그때 정말 유용해요!

저의 경우 공항에 차 맡기는게 비싸니까 여행갈때
하루전에 미리 시간맞춰 예약해놓거든요,
그러면 내가 예약한 시간에서 아무리 늦어도 5분내로
정확하게 픽업옵니다!! 진짜 좋아요,

1. 최장 30일전까지도 예약 가능하고
2. 예약시간 60분 이상 남았으면 무료취소되구요
3. 예약할때 뜨는 금액으로 결제가 됩니다

** 새벽에 공항가는것 처럼 돈이 얼마가 들던 나를
정확한 시간에 픽업해서 정확한 시간에 목적지에
내려줘야 하는 상황이면 그대로 그 차 타면 되고,

** 만약 좀 더 늦어져도 되는 여유있는 일정이면
실제 픽업시간 65분정도 남았을때 다른 아이디로
같은 목적지 검색해서 가격 비교해서 예약한 차
탈지, 새로 잡을지 결정하세요!

** 저는 하와이에서 호텔라크루아-> 하나우마베이
그날 아침에 브런치 먹으면서 예약했는데
38.**달러더라구요?? 그런가보다했는데
근데 브런치 먹고 잠깐 나갈준비하고 남편폰으로
같은 경로 검색하니 29.**달러로 뜨는거에요 ㅋㅋ
그래서 먼저 예약한거 쿨하게 버리고 새로 잡아서
10달러 아꼈습니다,


[예약방법]
1. Uber 앱을켠다
2. 첫 화면에 reserve를 누른다
3. 출발지 목적지를 설정한다
4. 픽업 시간을 설정한다
5. Confirm하면 금액이 뜨니 확인

첫화면 Reserve를 눌러서 Reserve a ride 눌르면
출발지/목적지 설정하고, 피겁시간 선택 후 컨펌 클릭




[취소방법]
1. Uber앱을켠다
2. 첫화면 오른쪽 하단에 account를 누른다
3. 오른쪽 상단에 trips를 누르면 내 예약 내용이 뜬다
4. 예약내역 누르면 cancel 버튼을 누른다. 끝!

account 누르고, trip 누르면 취소 가능


[Lyft 안쓰는이유]
평소엔 씁니다! 항상 보면 우버와 리프트 두개 검색해보면 가격이 다르다라구요, 그래서 더 싼걸로 잡아
타요! 평소에는요!

그런데 공항가는 날 아침엔 절대 우버를 사용해요!
사실 우버가 10~최대 40달러까지도 비싸더라구요,
근데 그럼에도 우버를 예약해서 탈수밖에 없는 이유가
리프트 앱에는 안내문구가 아래 사진처럼 나와요.
“기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이게 우버에는 절대 안뜨는 안내문구거든요,
아마도 리프트는 기사님께서 사정이 생겨 시간이
틀어져도 별다른 제제는 없는거같고, 우버는 그런
안내메시지 없는거보니 약속이 틀어졌을때 기사가
받는 패널티가 있지않나 싶어요! 공항갈때는 항상
시간때메 예민해서 비싸도 그 시간에 올거라는
믿음을 주는 우버를 탑니다 @,@ ㅋㅋㅋㅋㅋㅋ

리프트 스케쥴링 시에 나타나는 안내 문구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