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하와이

[하와이/호놀룰루] 도넛츠 맛집 추천 - 레오나즈 베이커리 Leonard's Bakery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7. 29. 02:42
300x250

오아후섬 호놀룰루에서는
도넛츠를 먹어야만 합니다!!
두번, 세번 먹어야만 합니다💕

저희는 5일동안 3번 먹었어요 ㅎㅎ
특히 남편이 완전 홀릭되가지고
지나갈때마다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주문방법]
1. 가게 안에서 주문하고 계산한다
2. 번호 찍힌 영수증을 받는다
3. 가게밖에서 내 번호 불리기를 기다린다

[꿀팁]
먼저, 전부 다 먹어본 결과, ㅎㅎ 커스터드 원픽입니다
첫날 맛별로 사먹어보고 두번째 세번째는 모두
커스터드만 샀어요,
크림없는 오리지날도 땡! 다른 맛 크림도 땡!
진짜 넘사벽 1등 맛이라, 굳이 데이터 수집을 하려는
분 아니면 커스터드맛만 사시길 강추해요!
모두 그렇게 하라는데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괜한 호기심에 다 먹어본 1인ㅎㅎㅎ)

그리고 밖에 서성이는 사람들이 많아요,
전부 도넛나오길 기다리는 사람들입니다,
가게 안이 비어있다면 바로 들어가서 주문하시면 되요
저는 세번 다 기다려서 주문한 적은 없었어요,
그대신 오더베이스로 만들어주기때문에
주문이 들어가고 나오는데 시간이 평균 10분 이상은
꼭 걸리는거같아요, 거기에 이제 앞팀에따라
대기시간이 늘어나는?? 수준입니다,
트럭이 확실히 줄이 없고 대기시간도 짧구요,
가게는 그래도 평균 15-20분은 족히 기다려야해요!

식어도 맛은 있지만, 기왕 뜨끈뜨끈한거 갓 만들어
주니까 꼭 따뜻할때 드세요, 저세상 맛집인걸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ㅎㅎㅎ
우리나라 잘만든 옛날꽈배기 맛인데, 커스터드
크림이랑 너무너무 잘어울리는데 크림 양 폭발
ㅋㅋㅋㅋ 아는맛이라 더 대환장 파티 ㅋㅋㅋㅋㅋ
뭔지 너도 나도 잘 알지만 그걸 구현해내는 집이
몇 없다는걸 알아서 더더더 찐 맛집이라고 표현할
수 있어요!!


[위치]
(구글맵에 두개밖에 안뜨니 따로 첨부 안할게유)
호놀룰루에 두개 스팟이 있는데요,
하나는 가게, 하나는 푸드트럭이에요!

1) 가게
오노씨푸드 먹으러갈때 한번먹고,
노스쇼어 가는날 가게 지나가길래 또한번 먹고,

2) 푸드트럭
72번 국도로 라나이전망대 가는길에 있어 사먹고,

진짜 엄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푸드트럭이 이쁨미다 ㅎㅎ 사진찍기도 굿굿
라나이 전망대에서 뜨끈한 도넛먹으니 꿀맛🥰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