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하와이

[하와이/마우이] 호텔 후기 - 코헤아 카이 호텔 KOHEA KAI HOTEL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7. 28. 02:22
300x250

마우이에서는 키헤이 지역 해안도로 따라서
숙소 잡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장 큰 이유는 두개가 있는데요,

1. 주변에 상점들이 잘 발달되어 있음
- 식당, 슈퍼등
2. 중간이라 서쪽이든 북쪽이든 동쪽이든
어디로든 모두 이동하기 가장 무난한 위치

그래서 저희는 코헤아 카이 호텔 KOHEA KAI
로 예약하고 3박을 지냈습니다.

사실 마우이에서 제일 가고싶은 곳은
단연 ❤️포시즌스 호텔❤️과
❤️안다즈 마우이❤️ 였쥬! ㅎㅎㅎ 이 멋진 5성급 호텔들은 키헤이 남쪽으로 와일레아
지역에 위치하는데, 키헤이 연장선상에 위치해
중간 지점이라는 같은 지리적 이점이 있어요,
굿 로케이션에다가 호텔까지 미치는거쥬>.<

하지만 제 일정중에는 역시나 ㅠㅠ
가격이 1박에 150만원이 넘거나 그에 살짝
못미치는 넘사벽 미친 가격따문에 ㅠㅠ

30만원대인 코헤아 카이 호텔에 묵을 수 밖에
없었답니다@,@ 물론 저는 마우이 일정이 3일이라
계속 돌아다녀도 시간이 모자랐기 때문에
코헤아 카이 호텔에 너무 만족했어요, 별 4.5개!!
제 니즈랑 잘 맞아 떨어졌거든요,
근데 분명 사람마다 여행하는 목적이나 일정에 따라
만족스럽지 않을수도 있기때문에
오늘 후기는 코헤아 카이 호텔 묵으시라고
절대적으로 추천해요!! 이런 글이 절대 아니라,
혹시 해당 호텔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실제 리뷰를 보시고 각자 니즈에 맞게 선택하셔라,
요론 글이에요.
아무래도 코헤아 카이는 워낙 리뷰가 없어서
저도 막상 예약은 했지만 엄청 걱정되더라구요,
그래서 미약하나마 정보 제공에 기여하고싶었습니다,
ㅎㅎ 최대한 객관적으로 작성해볼게요!

[위치]
코헤아 카이는 키헤이 지역 중에서는 북쪽이에요,
할레아칼라 혹은 웨스트 마우이나 노스 쪽 가기는
10분정도 시간을 아낄 수 있지만,
식사 할 가게나 슈퍼를 가려면 또 10분정도 차타고
남쪽으로 내려가야 하는 위치입니다. [시설]
처음엔 2층짜리 목조 건물의 외관을 보고
진짜 작은 여인숙 정도라 생각했는데
그래도 호텔 단지의 면적이 꽤나 넓습니다,

해안도로에서 코헤아 카이쪽으로 들어오는
Wailana place 골목 기준 오른쪽면이 전부
코헤아 카이라고 보면 되요

저희는 동그라미 쳐진 1층 316호에 묵었었는데
전망 이런거는 없지만 세탁실 가깝고 주차하기
편해서 방위치 자체는 괜찮았어요,
저는 짐도 많아서 1층이 짐 풀고 싣기도 편했어요,

혹시 2층 방이나, 바닷가 전면을 향해있는
south kihei road쪽 방이면 혹시나 정말 혹시나
태평양 바다 뷰가 보일수 있을지도 모르니
묵으시게 되면 체크인할때 방 배정정에 한번
물어보셔요! 요건 제가 묵어보지 않은 옵션이라
뭐라 알려드릴 수가 없네요@,@

22년 7월기준 아래 첨부한 사진내용의
이용 안내서를 받았는데,
(설명서 번역순 아니고 제맘대로 순서로 썼어요)

1) 아침은 안 줍니다,
근데 저는 이게 좋아요, 하와이는 마우이든 호놀룰루든
브런치 맛집이 많아서 호텔에 돈내고 조식먹는게
너무 의미 없더라구요,어차피 나가서 먹을거니까~

2) 청소는 필요하면 1일 전에 미리 예약해야 해주고,
수건은 프론트데스크가서 쓴거 주고 새거 받아오면
됩니다!

3) 리조트피는 1박에 25달러 +tax
저희는 3박에 85.**달러 냈어요!
Tax가 생각보다 센거같습니다@,@

4) 주차는 리조트피에 포함되어 따로 없습니다~

5) **진짜 좋은게**
파라솔/비치타올/비치체어/아이스박스
빌려주는데 퀄리티 짱좋아요!!!!
파라솔은 모래에 쉽게 박을수 있게 나사 스크류
모양의 이쑤시게처럼 되어있는데 이걸로 설치하니
파라솔이 진짜 우뚝 서서 파라솔 역할을 하더라구요,
오아후에서 호텔라크루아꺼 빌렸을때는 그냥 밋밋한
우산이라 박히질 않아서 손으로 들고 썼었는데
캬!! 진정 굿 퀄리티입니다, 그리고 체어도 너무
좋았는데 눕는거부터 앉는거 각도까지 한 3-4개
포지션을 지원해서 저희 차에 싣고 다니면서
아무 비치파크에 차세우고 의자 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바닷가에서는 완전 누워서
잠도 자구요 ㅎㅎㅎ 아이스박스 빌려주니
출발전에 아이스 기계에서 얼음 가득채워
물이랑 음료 하루종일 차갑게 가지고 다니는 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비치타월은 2개만 빌려주셔서 저희가 가져간
2개로 총 4개 썻더니 딱 맞았어요!

6) 수영장과 자쿠지 이용은 예약해야 쓸수있는데,
예약받는 이유는 코로나로 동시 사용 인원수
조절하는거때메 그렇대요, 자쿠지는 1회 1가족
이라더라구요??
근데 수영장도 자쿠지도 모두 엄청 쪼그맣고
사실 호캉스할 호텔 종류가 아니라 잠만 자는 거처
역할의 호텔이라서 사실 사진도 굳이 안찍었어요,
진짜 엄청 작아요 ㅎㅎㅎ

22.07월 기준 이용 가이드

7) 여기도 3성급의 매리트- 세탁기 건조기가 있는데
각 2달러씩 이용요금 있고, 동전 코인이 필요해서
프론트데스크에서 바꿔다 써야해요!
한가지 좋은건 세제가 다 공짜라서 섬유유연제까지
전부 세탁실에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오아후 호텔라크루아에서는 세탁기 3.5달러 건조기 3.5달러, 세제 2달러로 세탁한번하면 9달런데
여기는 세탁 2+건조2 해서 총 4달러면 되요)

8) 그리고, 작은 도마뱀 많습니다! ㅎㅎ
여성 검지손가락 길이 정도의 베이지색 도마뱀
어디든 많구요, 징그럽진 않은데 가끔 놀라요
갑자기 툭툭 튀어나와서, 닭도 한마리 돌아다녀서
새벽부터 힘차게 울어제끼는 날도 있고 공용 마당??
에 나가 저녁에 맥주한잔하는데 보니까 두꺼비??
개구리??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잔디에 두세마리
뛰다니는거 보고 너무 놀랬다능 ㅋㅋ

마우이 답게 매우 자연친화적이다, 이케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근데 모기나 벌레는 없어요!
도마뱀이랑 두꺼비랑 다 먹어해치워서 그런가ㅎㅎㅎ

[룸 or 방]- 주니어스위트 룸 기준
내부가 참 깔끔 한데, 인테리어가 세련되진 않아요,
나름 이름은 주니어 스위트룸이라서 ㅎㅎ
공간은 넉넉한 편인거 같아요!
미니주방에 커피포트랑 호텔용 냉장고 치고는 매우
넉넉한 사이즈의 냉장고도 있구요,
책상데스크, tv와 장식장, 1인체어와 옷걸이,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베란다 창문 밖으로
미니 테이블과 체어도 있지만 옆집이랑 쭉 이어지는
복도에 있는거라 그거는 안쓰게 되더라구요,

커텐은 상시 치고 있을 수 밖에 없는데 그 이유는 ㅎㅎ
호텔 내부에서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방안쪽을
볼수있어요 ㅎㅎㅎㅎ

딱하나 명확하게 단점이다 싶었던 부분은
화장실에 환풍기 시설이 없어요,
아마 창문을 열어야 하는거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저희는 저 클래식한 윈도우 창문 에어컨을
상시 틀고있었어요, 에어컨이 제습효과가 있으니까요
화장실 방문도 늘 열어놓구요! (창문은 그냥 닫아둠)

이 부분이 룸에서는 제일 안좋았던 부분인거같아요,
** 에어컨 너무 클래식한 모델이라 걱정했는데
성능은 매우 좋습니다, 오히려 밤엔 추워서
끄고 잤어요


[총평]
호캉스할거 아니고 마우이 일정 내내 돌아다니는거면
쾌적 깔끔한 코헤아 카이 호텔 추천이요!

왕복 2차선 해변 도로 하나 사이로 태평양 바닷가
바로 앞이기도 하고 사실 이 해변도로가 키헤이에서
다른 지역으로 움직일때 꼭 지나는 메인도로에요,
안다즈 마우이에 묵으면서 웨스트 마우이 간다 하면
꼭 지나는 해변가 도로라는 거쥬!

화장실 환풍시설이 없는것이 정말 아쉽지만,
제 기준 거슬릴정도는 절대 아니고,

할레아칼라 비지터센터 (1시간 20분)
카팔루아베이 비치 (50분)
호오키파 비치 (30분)
키헤이 마트& 까페들 (10분내외)

이런 대표적인 동서남북으로의 어디로든 양호한
위치때문에 첫 마우이 탐방에는 아주 괜찮았다,
평가하고 있습니다~ 빌려주는 비치용품들도
너무 유용하게 잘 써서 도움이 크게 되기도 했구요,

혹시 저처럼 극성수기때 가고픈 호텔들 가격이
아주 못되쳐먹었거나, 잠만 자면서 열심히 돌아다니는
일정의 마우이 여행 계획중이신데 딱히 어디가야할지
모르겠다 싶으시면 제 후기와 사진 보시고
키헤이 해변도로쪽 호텔로 숙박 잡아보세요~



참고로 제가 3성급 호탤 동일 가격대에서
1순위로 예약하고팠던 숙소도 하나 링크 공유드려요,
와일레아 지역의 북쪽이고, (키헤이 바로 밑 쪽)
후기는 전혀 없고, 그냥 구글 평점으로 골랐던 숙손데,
평점 137개 평균 4.9여서 일단 좋았고
(구글평점 맹신자에요 저 ㅋㅋㅋㅋ)
어차피 3성급에서는 오션뷰 없을거라 그건 쿨하게
포기하고 제가 가고팠던 멍키팟 이랑
마우이브레드컴퍼니 중간쯤 위치해서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결과적으론 호텔스닷컴에 방 남은게 없어서
예약못하고 코헤아카이 가게된거였거든요,
혹시 가시는분 계시면 후기 꼭 들려주세요 ㅎㅎ

Maui What a Wonderful World Bed and Breakfast
+1 808-870-2191
https://goo.gl/maps/pRfDmKAgBJBeZERK6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