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하와이

[하와이/마우이] 호오키파 비치 강력 추천 후기 (feat. 거북이)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11. 10. 16:15
300x250

마우이에서 할레아칼라 일출 다음으로 

가장 인상깊었던 여행코스는 단연!! 

내 옆을 지나가는 말도안되는 크기의 

거북이를 직접 내눈으로 본 경험일거에요♥

 

진짜 너무 신기했어요, 아쿠아리움

유리안으로 내가 들어와있다는 느낌이랄까!! 

그만큼 너무너무 인상적이고 재밌고

흥분 만땅인 경험을 호오키파비치에서 했습니다!! 

 

사실ㅎㅎ 거북이들이 너무 심하게 커요, ㅎㅎㅎ

그래서 내 옆으로 지나가는 사람보다 큰 거북이를

보고,, 진짜 너무 심하게 놀라 물속에서 까무러치게

발버둥을 치는 바람에 담도 결리고, 심지어 숨을

제대로 못쉬어 물에 빠져 죽을뻔 했었는데요,,,, ㅎㅎㅎ

 

그래도,, 너무너무 신나고 재밌었긴 했습니다♥♥♥

 

[호오키파 비치 적극 추천 이유]

1. 거북이 뭉텡이로 한바가지 관람 가능

거북이는 원래 다니는 곳만 다닌대요,

한번 오는 곳은 항상 오는 것과 같은거죠!

12-3시쯤은 거북이들이 썬텐하러 호오키파

비치 맨 오른쪽 구석의 모래사장으로

올라오는 시간이죠, 호오키파 비치에는 약

30마리도 넘는 거북이가 옵니다 ㅎㅎㅎ

진짜 엄청 많아서 멀리서지만 굉장히 멋진

장면을 볼 수 있어요, 그중에 한마리는

대장인건지 왕따인건지 사람들과 좀 더

가까운곳에 따로 혼자 올라오는데요, 

좀 더 자세하게 관찰할 수 있어서 굿굿! 

거북이떼 선텐중인거 보이세요??
좀 더 확대해서 보여드릴게요, ㅎㅎ 지금은 어때요?? 보이세요?? ㅎㅎ

 

 

2. 물속에서 지나가는 거북이 관찰 가능

거북이로 유명한 비치는 제가 몇개 가 본

결과, 진입로 부터 산호초가 대부분이고

파도가 너무 세서 진입자체가 너무 위험해요,

근데!!! 여기는 진입이 쉬운게, 진입로와

초입에 꽤 넓은 구역이 모래바닥이에요! 

164cm 여자 기준 허리에서 가슴 왔다갔다

하는데, 일단 진입도 수월할뿐더러, 

그 꽤 넓은 초입의 모래바닥 부분이 바로!!

30마리이상의 떼거지 거북이가 바다에서

모래사장으로 올라가는 길목이에요 ㅎㅎ

아래 사진에 노란 동그라미 부분이에요!

거기에서만 서서 있어도 안전하기도한데

물속에서 ㅎㅎ 지나가는 거북이를 

초밀착 관찰이 가능합니다 @,@ 정말요!

놀래 자빠질 준비하세요 ㅎㅎ

해변으로 거북이에 접근은 못하지만, 모래바닥 부분을 따라서 꽤나 길목에서 스노클링하며 바닷속 헤엄치는 거북이 관람 가능

 

 

 

3. 하와이 최고의 스노클링 스팟 (지극히 개인적)

제가 꼽는 하와이 오아후 섬+마우이섬 통틀어서

최고의 스노클링 스팟이었어요! 

저 깜짝놀랐어요, 위에서 말한 초입의 모래바닥

부분을 조금만 벗어나서 바다쪽으로 살짝만

더 멀리 나아가면, 엄청난 양의 다양한 물고기들이

우굴우굴거리는 모습에 또 한번 놀랍니다 ㅎㅎ

진짜 너무 좋았어요! 제가 극찬했던 오아후섬

노스쇼어에 샥스코브보다도 한 수 위입니다. 

[오아후/노스쇼어] 샥스코브 비치 스노클링 추천 및 후기

 

[오아후/노스쇼어] 샥스코브 비치 스노클링 추천 및 후기

*간단히 저희 노스쇼어 일정 첨부해용* 코나커피퍼베이어스(아침) 돌플랜테이션(간식/아이스크림) 지오반니 새우트럭(점심) 라니아케아비치(거북이관람) 샥스코브(스노클링) 테즈베이커리(저녁

supportme.tistory.com

 

4. 샤워시설 있음

하와이에는 샤워시설이 없는 해변가도 참 많죠, 

그런데 여긴있습니다! >.< 어차피 거북이 보려면

호오키파 비치 맨 오른쪽편으로 가야하는데, 

맨 오른편 모래사장 내려가는 곳에 화장실도 

있고, 그 옆에 간이 야외 샤워 호스가 있어서 

짠 바닷물과 모래를 씻어낼 수 있어요! 

 

++++++

5. 호오키파 룩아웃

이건 조금 부수적인거긴한데, 저희가 12시 되기

15분 전쯤 호오키파 룩아웃에 먼저 들러서

놀고 호오키파 비치로 넘어갔었는데요, 

여기도 진짜 재밌었어요, 바로 옆인데,

호오키파 룩아웃에서 경치도 감상하면서

살짝 바위 밑으로 내려가는 산책로? 같은게

있거든요, 여기를 따라 내려갔더니 그 시간대에는

물이 많이 빠져서 그런가 굉장히 얕은 수심으로

맑은 물에 발담그고 놀기도 할 수 있는 예쁜

스팟이 있어서 저는 여기도 좋았답니다 >.<

 

여기는 두번세번 네번 가고 싶은 비치에요! 

정말 진심으로 강추드립니다!!

 

 

그리고 여기 가시는 날 마마스 피쉬 하우스도 

꼭 같이 가세요!! 강추강추!!

 [하와이/마우이] 마마스 피쉬 하우스 강력 추천 후기 (예약필수)

 

[하와이/마우이] 마마스 피쉬 하우스 강력 추천 후기 (예약필수)

하와이 마우섬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은? => 아마 누구든 마마스 피쉬 하우스를 추천할 정도로 마우이에서 최고 핫해요! 사실 마우이를 벗어나서, 하와이 전체를 통틀어도 로맨틱한 하와이

supportme.tistory.com

 

 

 

** 다른분 블로그에서 본건데, 호오키파 비치

근처에 있는 카울라하오 비치에도 거북이 많대요! 

여기도 스팟은 해변 오른쪽 끝인거 같더라구요! 

Kaulahao Beach

https://goo.gl/maps/DY4SWt5VisyemERG8

 

카울라하오 비치 · 미국 96779 하와이 파이아

★★★★★ · 해변

www.google.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