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하와이

[하와이/마우이] 키헤이 지역 스시 맛집 추천 - 미소팟 스시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11. 12. 10:06
300x250

하와이가 생선이 신선하고 맛있는건 당연히!!

알고있었는데, (포케가 유명하고 발달한 이유)

사실 초밥을 먹어볼 생각은 전혀 못했어요.

 

그도 그럴것이 ㅎㅎ 맛집 추천에는 보통 

고기, 포케, 브런치, 디저트 밖에 없잖아요,

입이 마르도록 추천되는 맛집들도 다 못

먹어 보고 가는 마당에 다른 메뉴 고민할

시간도 없을 뿐더러, 사실 우리나라에 또

평균 이상의 초밥 맛집이 워낙 많잖아요, ㅎㅎ

우리나라의 높은 평균 수준을 초월하는

초밥 맛집이 하와이엔 딱히 없기 때문에

맛집 리스트에서 제외된 건 아닐까 하고

제멋대로 추측해봅니다>.<

 

하지만!!! 저는 마우이에서 잠때문에

식사시간이 밀리는 일이 잦아 간단히

배를 채울 요깃거리 메뉴가 필요해서

우연치 않게 키헤이 지역의 한 스시집을

가는 기회가 생겼는데요!! 대박!!

미소팟 스시 (Miso Phat Sushi) 

여기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녹아요 녹아 ㅎㅎ

마우이는 특히나 맛집 메뉴가 와이키키보다

더욱 한정적이라 초밥 땡기실 분들 많을 것

같아서 더 더 금상첨화!!라고 생각해요!

 

Miso Phat Sushi

https://g.page/misophatkihei?share

 

Miso Phat Sushi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Miso Phat Sushi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내부 전경 - 바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 두가지 타입 / 크지는 않음

[위치] 키헤이 타임즈 슈퍼마켓 건너편

키헤이/와일레아에서 묵으시면 접근성

너무 좋습니다! 제가 묵었던 코헤아 카이

에서도 차로 5분 거리였어요~ 

(안다즈 마우이에서 차로 13-15분 거리)

 

[메뉴 및 맛 후기]

일단, 초밥은 미국에서 Nigiri 니기리 라고 

부르더라구요! 회는 Sasimi 사시미, 

스시는 언제 스시라고 부르는지 ㅎㅎ 잘 

모르겠다능@,@ 식당이름은 다 sushi 

많이 붙이던데, 확실히 초밥은 니기리라고

부릅니다. ㅎㅎㅎㅎ

 

저는 따뜻한게 먹고싶어서 baked roll에서 

다이너마이트롤을 골랐고, 남편은 평소에

좋아하는 성게알, 연어알, 장어를 니기리로 

시켰는데요, ㅎㅎ 진짜 정말 너무 맛있어서

음식 들어가자마자 갑작스럽게 침이 확 

고이는 현상 다들 아시죠?? ㅎㅎ 그렇게 

되더라구요, 기대없이 먹었다가 진짜 깜놀,,

재료가 일단 너무 신선해서, 먹고들어가고, 

거기에 맛있는 밥과 완벽한 간까지 진짜 

미친 조화로움이 감칠맛을 확 끌어올려서

순식간에 흡입했어요 ㅎㅎ 최곱니다!!

 

구글 평점도 977개인데 점수가 4.6이면

진짜 높은거 다들 공감하시죠?? ♥♥ 

 

저희가 먹은 정도는 팁포함 약 75불입니다!

 

-메뉴 링크 첨부-

https://misophat.com/sushi-menu/

 

Sushi Menu - Miso Phat Sushi

Dynamically target high-payoff intellectual capital for customized technologies. Objectively integrate emerging core competencies before process-centric communities.

misophat.com

 

Dynamite Roll $20
unagi nigiri ($10, 장어초밥) / Uni Nigiri ($18, 성게알군함) / Ikura Nigiri ($10, 연어알군함)

 

[결론]

: 키헤이/와일레아 지역 묵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까운데서 간단하게,

기름지지 않은 라이트한 식사가 하고 싶다,

근데 포케말고 다른걸 먹고 싶다,

하실때  꼭 가보세요! 

 

하지만 꼭 하와이에서 먹어야 하는 맛집까지는

아니니까, 멀리서 와서까지 먹기에는 노노!!

우리나라에 더 맛있고 유명 스시집이 더  

많으니까요 ㅎㅎ

 

그저, 지금 내가 키헤이 지역 근처인데, 딱히

뭐 먹을게 없다 할때, 여기는 맛이 보장되는

식당이니 망할 걱정 없이 캐쥬얼하게 가는

식당으로 강력 추천드릴게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