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하와이

[하와이/마우이] 호노코와이 비치파크 강력 추천 후기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11. 7. 01:32
300x250

포케가 먹고 싶어 구글맵에 

poke 라고 쳐서 카팔루아 베이 비치

근처에 있는 The fish market 이라는

곳을 찾아갔는데, ㅎㅎ 신기하게

여기 포케는 밥이 없이 나오드라구요, 

 

**나중에 안 사실**

더피쉬마켓은 옆으로 바로 이어진

타코 파트에서 피쉬타코를 먹어야

찐이라구 하더라구요?? ㅎㅎ

 

ㅎㅎ 어쨌든 식당이 아니라서 내부에

먹을곳이 없으니 걍 주변에 제일 가까운

공원을 갔는데!! 오마이갓!!

너무 이뻐서 기절할뻔 @,@ 

Honokōwai Beach Park

https://goo.gl/maps/SHZzbY1VKqSeK8me7

 

Honokōwai Beach Park · Lahaina, HI 96761 미국

★★★★★ · 공원

www.google.com

 

 

자칫 모르고 지나칠뻔한 이 보물같은

비치 파크를 알게 되서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비치체어 깔고, 아기자기한 예쁜 바다를

바라보며 신선하고 맛있는 포케 한사바리!! 

와 진짜 너무 행복해서 뿅갑니다! 

 

메인으로 갈 곳은 아니겠지만, 

지날때 한번정도 멈춰서 잠시 

예쁜 풍경 감상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다음에 마우이 2회차로 가면

꼭 들러서 시간보내고 싶은 곳이랍니다 >.<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이랄까요 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