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ROAD/[미국] 임신 & 출산

[미국] 출산 육아 용품 공부 요약 - 신생아 클렌징 & 보습제 (feat. 무스텔라, 에버이든, 피지오겔)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3. 11. 21. 10:48
300x250

맘스홀릭 네이버 까페에는 미국맘들~ 이라는

미국지역 게시판이있어요♥

 

아무래도 한국에서 공수할 수 있는 

출산템, 육아템들이 한정적이다보니 

저는 여기 게시판에서 더 많은 도움을 받아요. 

 

눈동냥으로 여기저기 정보를 수집하면서

클렌징 & 보습제는 어떤 브랜드, 어떤 제품을 써야 할지

미국에서 구매 가능한 브랜드들로 알아보고있었는데요,

 

(내가 수집한 정보에 있던 브랜드 리스트)

▶EWG verified 상품 보유 브랜드

pepitte

mustela

evereden

earthmama

honest

▶EWG verified 상품 비보유 브랜드

aveeno

cerave

california baby

 

 

23년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맘스홀릭 게시판에

Mustel 무스텔라 40% 세일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그래서!! 블랙프라이데이 딜로 40% 세일하는 김에

Mustela 무스텔라로 구매해버렸어요. 

아무래도 EWG verified 상품을 보유한 브랜드가 

좋아보이긴 하니까요 >.< 40%니까 고고!! 

 

EWG verified로 필터링한 Mustela 무스텔라 상품

페이지 (2쪽) 링크 첨부드릴게요, 참고하세요 :)

https://www.ewg.org/skindeep/browse/brands/475-Mustela/?brand=Mustela&limit_to_ewgv=yes

 

 

 

그리하여!! 저는 일단 Mustela 무스텔라에서

클렌징 & 보습제 구매를 시작했어요. 

① Mustela 무스텔라에서 살만한게 뭐있는지 보고

    일단 구매할거 모두 구매하고, 

Mustela 무스텔라에서 구비하지 못한 나머지

    제품을 다른 브랜드에서 골라서 추가 구매하기

이런 전략이었습니다 ㅎㅎ

 

 

[구매완료] Mustela 무스텔라에서 선택한 상품

1) Soothing Cleansing Gel

머리부터 발끝까지 씻길 클렌징 제품으로 

수딩 클렌징 겔을 구매했습니다. 

 

2) Soothing Moisturizing Body Lotion

씻기고 난 후 몸에 바를 로션으로

수딩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구매!

 

3) No-Rinse Soothing Cleansing Water

집에서 응가하면 바로 씻기면 되는데, 

밖에서는 그게 안되잖아요, 그래서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야외 응가 후 닦아줄 용도로 

물로 헹구지 않아도 되는 클렌징 워터도 구매완료!

 

 

 

[마사지오일] "Evereden" 으로 결정! 

Mustela 무스텔라 마사지 오일은 ewg 3등급인데

제가 뭐에 홀렸는지 그걸 모르고 사긴 샀아요 ㅎㅎㅎㅎ

근데 이미 알게 된 이상,  아기말고 그냥 제가 쓰려구요. 

 

그래서, 제가 최종적으로는 "evereden"!

아마존에서 단품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라

골랐습니다!! ㅎㅎ

 

여기 골든오일이 ewg verified상품이기도 하고,

블랙프라이데이 할인도 슬쩍 들어가서 구매!! 

 

(단품으로 살땐 아마존 이용이 편하더라구요,

 사실 무스텔라도 ㅎㅎ 할인 후 최종 가격이 60달러를

 채워야 무료배송인데, 저는 못채워서 배송비 5.xx달러

 내는 걸로 주문했어요ㅎㅎㅎ 그래도 제품이 40%니까

 그거로 위안을 삼아봅니다,,,,,@,@)

 

[얼굴 보습제] 내가 검증한 "피지오겔"로 결정

제가 피부가 엄청 예민해요, 그래서 평생 화장품을 

몇개 써보지 못했는데, 피지오겔은 항상 잘 맞아요. 

그래서 아가도 얼굴에는 피지오겔 발라주려구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