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뉴욕뉴욕 호텔 감상하기 좋은 베스트 스팟 (명당 추천)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3. 1. 11. 16:07
300x250

라스베가스는 정말 예쁩니다 >.<
나라별 컨셉을 테마로 지어진
호텔들이 큰 볼거리 중에 하나죠!
[라스베가스] 여행지 속성 요약본 - 가볼만한 곳 추천

[라스베가스] 여행지 속성 요약본 - 가볼만한 곳 추천

라스베가스는 항상 그랜드 캐년 쪽 다른 여행지를 갈때 경유로 잠깐 들려서 분위기 보고 가는 듯해요! 라스베가스 찍고 다른데 가실때 가볍게 여행일정 짜시는데 도움될 수 있도록 테마로 정리

supportme.tistory.com


그 대표적인 상징성이 뚜렷하게
나타나는 두곳이 뉴욕뉴욕호텔과
패리스(Paris) 호텔입니다! ㅎㅎ

그 중에서, 뉴욕뉴욕 호텔은 이름 그대로
미국 뉴욕시티를 모티브로 합니다.

뉴욕뉴욕호텔 내부에는 허쉬 초콜렛 월드와
빅 애플 코스터 (롤러코스터)가 있으니
내부에서도 시간을 좀 보내게 되는 코스에요!
[라스베가스] 빅 애플 롤러 코스터 후기 및 방법

[라스베가스] 빅 애플 롤러 코스터 후기 및 방법 (2023 CES 기간)

지금은 2023 CES 기간이에요! 2023년 1월 5일(목) - 8일(일)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합니다, 저는 어떻게 또 이 기간에 맞물려 라스베가스를 방문했네요, ㅎㅎ 스트립 걸어다니다 보면 한국

supportme.tistory.com



하지만, 외관을 감상하고 셀카를 찍는 것도
절대 빼놓을 수 없죠! ㅎㅎ 저는 아직 뉴욕을
가보지 못해서, 이렇게나마 뉴욕을 느껴보는게
정말 재밌고 기분 좋더라구요!

빨간색 - 뉴욕뉴욕호텔 / 초록색 - 추천 감상 스팟

[스팟 ①] Leo the Lion 동상 앞에서 보기 (추천)
워낙 거대한 규모니까 당연히 길 하나 건너서
봐야 제대로 한눈에 담겨요! 건너편 mgm 호텔의
Leo the lion 동상 앞에서 보면 아주 살짝 측면의
각도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스팟 ②] MGM Grand로 이어지는 육교 위
여기는 일부러 가기에 쪼금 더 많이 걷긴 해야해요!
저는 노스프리미엄 아울렛에서 CX버스타고
뉴욕뉴욕호텔오려다 보니 저 육교를 건넜어야해서
지나다가 우연히 보게된 뷰인데요,
여기가 조금 더 정면이긴 한데 더 작게 보여요!

비오는 날이라 감안해서 보세용!



*혹시 몰라 이건 지도 링크 첨부해요
https://goo.gl/maps/DR4iPfb16Q2bNbV27

라스베이거스 · 미국 89109 네바다 라스베이거스

미국 89109 네바다 라스베이거스

www.google.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