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더 스트랫 - 전망대와 놀이기구 3종 후기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3. 1. 7. 11:30
300x250

** 저의 라스베가스 방문 시기는
23년 1월 4일~ 7일 입니다 :)
 
 
 
저는 고 시티에서 발행하는 익스플로러 패스로
총 5개 놀이기구를 탔는데요, (107달러)

링크 짚라인
하이롤러
더 스트랫 (팟+놀이기구1개 세트)
더 빅 애플 롤러 코스터
플라이 오버

그 중 “더 스트랫” 후기입니다!

더 스트랫은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에요,
예전 명칭이 “스트래토스피어(stratosphere)”이고
높이는 350m, 미국에서 5번째로 높은 빌딩입니다.


더 스트랫 에는
1. 전망대
2. 놀이기구 3개
가있어요! ㅋㅋ 저는 이 모든것을 밤에 하고자 하여
프리몬트 스트릿에서 짚라인 타고 라이트쇼 보고
마지막 일정으로 들렀습니다.

[익스플로러 패스] 전망대 + 놀이기구 1개 포함
제가 구매한 고시티의 익스플로러 패스로는
전망대 + 놀이기구 1개만 포함이었기 때문에
나머지 1개 놀이기구 표를 15달러로 추가 구매했어요
(타지 못한 insanity 는 수리중으로 closed)

개인적으로는 익스플로러 패스에서 제공하는
전망대 + 놀이기구 1개가 진짜 적당한거같아요,
추가 구매는 사실 후회했습니다 ㅋㅋㅋ

인세니티를 못타봐서 일단 두개만 타본 입장으로
의견을 말하자면 추가 표는 사실 좀 돈아까운거 같고
1) 스릴좋아하시는 분은 빅샷
2) 스릴싫어하시는분은 엑스스크림
골라서 타시면 좋을거같아요 :)

건물 들어가자 마자 박스오피스가 크게 자리해요!

익스플로러 패스 큐알코드와 신분증 보여주고 티켓으로 교환


[SKY POD] 전망대 후기
박스오피스에서 티켓을 수령한 후, 바로 옆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오른쪽으로 돌아 반바퀴 걸어 왼쪽편으로 입구가
있어요, 그 안쪽으로 줄이 있고, 티켓 확인 및
시큐리티 체크를 합니다

시큐리티 체크 후에는 오른쪽에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로 한층 더 올라가서 2번 엘리베이터로 가라고 해요

버튼이 없어서 다들 엘베 앞에서 웅성웅성하는데
조금 기다리니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그 안에
엘리베이터 맨이 안내를 해주더라구요

먼저 인도어 전망대 108층으로 데려다 줘요!
야외 전망대는 109층입니다,
여기에 자이로드롭(빅샷)을 제외한 나머지 두개의
놀이기구도 같이 있어요 (insanity, x scream)

빅샷은 더 올라가야함 112층 -> 5번 엘리베이터 사용

인도어 전망대는 따뜻하게 360도 야경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진짜 아름답더라구요, 라스베가스가
정말 한곳도 빠지지않고 반짝 거렸어요😻
그중에서 스트립쪽을 찾아 사진도 찍고
계단을 통해 야외 전망대를 보러 109층으로 갑니다

아무래도 유리에 빛이 반사되서 보이긴해요
109층 가는 계단

올라가면 야외에서 빛반사 없는 야경을 봅니다
ㅎㅎ 좋더라구요☺️ 행복해져요 그냥 넋넣고 봅니다

[Thrill Rides] 놀이기구 후기
저는 수리중인 인세니티 제외하고 2개를 탔는데요,
빅샷(자이로드롭) 완승!!! 비교가 안되요,
나중에 유튜브로 인세니티 찾아봤는데 돌기만 하는게
멀미나는 스탈이라 저랑 안맞더라구요 ㅎㅎ 천만다행
한번 더 갈 기회가 있다면 저는 추가 금액 안내고
그냥 전망대+놀이기구 1개 요대로 티켓받아서
빅샷(자이로드롭) 만 탈래요!!

(1)
일단 x scream은, 탑승하러가는것부터 애를
먹었는데 입구가 야외 전망 데크 반대편쪽에
실내에 위치해요, 아래 사진이 입구입니다


(Insanity는 야외 전망대 나가서 왼쪽 끝??에서 타는듯??합니다)

이렇게 생긴 기구가 공중에서 시소를 태워요 앞으로
뒤로 왔다 갔다! 그런데 ㅎㅎ 너무 짧은 거리라 내려갈
때 그 철렁한 느낌이 들 새가 없이 바로 뒤에서 잡아
당기는 힘이 느껴져서 ㅎㅎㅎㅎ 스릴과 재미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스릴 원하시는 분은 이거 패스하세요

무서운거 싫어하시는데 야경을 특별하게 놀이기구와
보고싶다 하시면 이거 강추요!
맨 앞이 아무래도 시야가 제일 탁 틔여서 좋을거에요,
저는 무서운건줄알고 뒤에 탔더니 앞에 의자들이
시야를 좀 가리니까 진짜 ㅠ 스릴도 없고 야경도
덜보이고 좀 그르트라구요


(2)
Big Shot 빅샷은 ㅋㅋ 대박이에요!
앞에 탄 사람이 없어서 그냥 보기에 총 길이가
짧아보이길래 저는 번지드롭인줄 알고 탔는데요,
알고보니 자이로드롭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스릴이 대박입니다!!! 말도못하게 짜릿해요!
시작부터 끝까지 저도 모르게 소리를 계속 질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야경이 어찌나 이쁘던지 첫
시작에는 미쳤다며 눈감고 소리만 지르다
나중에는 야경도 보면서 스릴을 즐겼어요!
엄청 짧은데 값어치를 합니다 ㅎㅎ 완전 초대박!!
저는 스트립쪽으로 앉아서 더 좋았어요!!

야외 데크에서 찍은 스트립쪽 야경


베가스 여행중에 탑3안에 드는 정말 재밌고
인상깊은 곳이에요!! 완전 강추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