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ROAD/[미국] 데일리 라이프

[미국] 라쿠텐 1000% 활용 방법 꿀팁(feat. 블랙프라이데이)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3. 12. 4. 04:07
300x250

라쿠텐이 어떤 사이트인지 이해하신다음엔,
1000% 활용 방법 및 꿀팁을 아셔야 합니다!
 
[미국] 쇼핑의 핵심, 필수템 - 라쿠텐 (feat. 블랙프라이데이)

 

[미국] 쇼핑의 핵심, 필수템 - 라쿠텐 (feat. 블랙프라이데이)

라쿠텐이라는 사이트 들어보셨나요? 일본 대기업이더라구요?? 미국에서 쇼핑시즌때,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저는 참 많이 들어봤습니다만,,,, 뭐 일본사이트라고 하니 일본 직구하는덴줄

supportme.tistory.com

 
 
라쿠텐, 아무때나 가입하지마세요! No, No~~
언제 가입하시냐면, 저는 블랙프라이데이나, 
독립기념일, 혹은 크리스마스나 연말세일처럼
큰 세일이 예정되어있을때, 그때 맞춰서 
가입하시라고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바로, 

Boost Bonus 때문이에요!

부스트 보너스란, 최초 가입시에 부여되는 
7일간의 혜택인데, 최대 50달러까지 
추가 +10%의 캐시백을 더 받는거에요. 
아래에서 더 자세히 풀어서 설명드릴게요!
 
이 부스트 보너스 개념을 먼저 이해하셔야
꿀팁 설명이 이해가 가실거에요!



 

예를들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일반 기존 고객의
Macy's 캐시백 포인트가 10% 다, 라고 했을때

예시 : 메이시스 캐시백 퍼센테이지 10%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이 부스트 보너스 +10%를 7일간 적용해줘서
Macy's에서 구입시 10%+10%, 총 20%의
캐시백을 주는거에요! 두배로 돌려준다는거죠! 
 
추가 +10% 받는게 총 50달러까지 적용되니까 
바꿔말하면 500달러만 맞춰서 구매하면 
50달러 채워서 다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50달러 다~
채워서 받았어요 으흐흐!! 

 
 

자, 그럼 여기서 이게 왜 꿀팁이냐??

왜 1000% 활용법이냐?? 라는 질문에

답변을 드려보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독립기념일, 크리스마스,
뉴이어 (새해) 이 시기들이 쇼핑으로는 
각 브랜드별로 가장 많은 가격할인을 
하는 시기잖아요?? 
 
① 브랜드 연중 최대 할인 
+ ② 라쿠텐 연중 최대 캐쉬백
+ ③ 라쿠텐 신규고객 부스트보너스 +10%
 
이렇게 3단 콤보를 때리면 정말 말도안되는
가격에 내가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예비엄마로써, 모든 엄마들에게 제일 핫한
스토케 트립트랩을 예로 한번 들어볼게요! 
이렇게 보시면 도대체 이게 얼마나 파워풀한건지, 
얼마나 싸게 살 수 있는지 ㅎㅎ 체감이 되실겁니다.
 
  
[예시]
이제 이 제품에 아까 3단 콤보를 적용시켜볼게요!
전국적으로 같은 가격의 스토케 트립트랩 컴플리트세트가
말도안되는 엄청난 최저가로 변신하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이 부분은 길이도 길고, 한국 정가랑 비교하는 부분때문에

따로 글을 작성했는데요, 한번 읽어보시면 이해가 빨리 되실거에요! 

[미국] 62만원짜리 스토케 트립트랩 -> 26만원에 사는 방법 (feat. 블랙프라이데이)

 

[미국] 62만원짜리 스토케 트립트랩 -> 26만원에 사는 방법 (feat. 블랙프라이데이)

스토케 트립트랩 컴플리트는 한국 정가 62만원짜리 상품이죠?? 거기다 또 네츄럴/오크/브라운은 또 인기 색상이라고 따로 빼서 69만원을 받는거 같더라구요?? (일반컬러 62만원, 인기 컬러 69만원)

supportme.tistory.com



어때요??
1) 라쿠텐 신규가입을 시기를
2) 제대로 타고 하면 (예: 블랙프라이데이)
3) 3단 콤보 혜택을 모두 받아서 미친 쇼핑 가능!! 
인겁니다 ㅎㅎ 이게 제가 이번에 알게된 꿀팁이에요! 
 
그리고 앞으로도 사실 뭐 살일 있으면 그 브랜드랑 
제휴되어있나 라쿠텐 먼저 들어가볼 거 같아요. 
단 2% 캐시백이라도 못받을 돈 돌려받는거잖아요, 
별다른 노력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약간 그 어플 깔고 매일 만보 채우면서 캐시백 받는
그거보다 훨씬 쉬운거같은데 안할 이유가 없겠어요 ㅎㅎ
 
앞으로 저는 라쿠텐을 참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