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ROAD/[미국] 실리콘밸리 산호세

[미국/산호세] 딤섬 맛집 추천 - Grand Dynasty Chinese Seafood Restaurant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3. 9. 24. 09:21
300x250

산호세에 저는 중국 친구가 한명 있어요, 
그 친구는 광저우 출신인데
딤섬이 자기네 고향 음식이라고 하면서
저를 데리고 간 식당이 꽤나 맘에 들어서 
소개해봅니다. 
 
친구말로는 베이에어리아에서 
딤섬집 규모로는 아마 제일 클거라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들어가자마자 좀 놀랐어요, 
초대형 연회장에 엄청난 숫자의 테이블에 쫙 
깔려있는데 평일기준 11시 오픈하고 1시간 이내에
90%의 테이블이 꽉 찰 지경이더라구요@,@ 
친구말로는 주말엔 웨이팅이 굉장히 길다고 하고, 
다행히 연회장이 큰 만큼 줄이 줄어드는 속도는 
꽤나 빠르다고하네요??


 
[메뉴]
점심과 저녁이 아예 다르대요, 
저는 친구가 점심에 데려갔는데 
딱 점심 타임에만 딤섬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녁엔 - 딤섬 없음 (x)
 
그래서 딤섬먹으러는 꼭 점심에만 가세요!
 
제가 먹은 메뉴들 사진첨부해서 
추천드립니다. 진짜 다 맛있더라구요, 
이름과 가격은 친구가 시키고 결제해서 
잘 모르겠다는 함정은 있습니다. 

구글맵 리뷰기준으로 가격이 꽤 나가는
비싼편의 레스토랑이라고 하니 그점은 참고하세요!
(누구 대접할때 가도 특색있고 좋은거같아요)
 
** 주문하는 방법 **
1) 카트로 밀고다니면서 필요하냐고 물어보는 
cold dish 들이랑 porridge 종류가 있는데, 
공짜인지는 모르겠어요, 
2) 딤섬이나 요리는 테이블에 나눠주는 주문지에 
펜으로 주문 수량 개수 표시해서
종업원에 전달하면 주문확인과 함께 오더들어갑니다.


새우 딤섬과 시우마이 딤섬, 그리고 쭁즈
버섯딤섬
이건 꼭추천!!! 진짜 맛있더라구요 약간 옛날 찹쌀도나쓰 느낌인데 겉은 미친듯이 파삭하고, 저 흰부분은 찹쌀인지 엄청 쫀득한데 달달하면서 저 안에는 간이 살짝된 고기 고명? 같은건데 입안에서 저는 폭죽이 터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ㅎㅎ 완전강추!!
안에 소고기와 고수가 말려있는 간장소스 딤섬인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것도 꼭드세요!! 타로 빵인데 진짜 구름같아요, 빵은 너무너무 폭신하고 위에 덮힌 타로 소보로는 또 바샥하고 안에 타로앙금은 정말 엘레강트한 단맛을 내는데 진짜 혼자 세개는 거뜬하겠더랃구요, 딤섬들은 다 우리가 아는 그맛을 방금 쪄내와서 너무 맛있게 먹는 맛 그정도인데, 위에 찹쌀도나쓰 같은거랑 이거는 접해보지 못한 신선한 아이템인데다가 맛이 너무나 고급지게 맛있어서 이 두개 무조건 강추합니다!!
이건 순무케이크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짭짤한게 특이하고 맛있어요, 취향은 좀 탈거같아요.

 

 

[예약방법]

저는 주중 점심에 오픈하자마자 가서

바로 안내받아 식사 시작할 수 있었는데,

(다시한번, 딤섬은 점심에만 가능)

 

주말에는 그냥 가면 웨이팅이 많이 길다더라구요,

물론 식당 테이블도 많고 넓어서 빨리 빠진다지만

예약을 따로 받는 식당이니 예약하고가세요, 

구글맵에 식당이름 검색해서 세부내용 보면

예약가능한 링크 나옵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