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하와이

[하와이/오아후] 5박 6일 전체 세부일정 및 비용 공유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10. 2. 10:33
300x250

하와이 가려고 열심히 짠 계획표를 

기본 바탕으로 하여 >.<

일정표 최종본

**일정 계획표 짜는 방법 링크**

[하와이/오아후] 여행 일정 짜는 방법

 

[하와이/오아후] 여행 일정 짜는 방법

당연히, 오아후 섬을 방향으로 나눠서 일정을 짜실테지만, 그 안에 뭐를 넣을지 처음에 백지부터 시작하면 너무 선택지가 많아서 시간이 많이 걸리는 점을 보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supportme.tistory.com

 

 

 

 

실제로 정말 열심히 놀고왔어요! ♥

그리고, 아래 세부 일정표가 실제로 

저희가 움직인 동선입니다. 

 

 

실제 일자별 움직인 동선을 순서대로

보고싶으시면 하얀색 칸인 오전/오후만

이어서 보시면 됩니다!  

 

연두색 칸은 그냥 식사 장소만 따로 한번에 

편하게 보고싶어서 굳이 끼운거에요,

 

그리고, 오전/오후라고 해서 실제로

움직인 시간대가 오전/오후 딱 나뉘지 않구요, 

적당히 유동적으로 움직인거라고 보시면되요! 

예를들어 10일 마루카메 우동은 점심인데

3시에 먹었구요, 그 바로 2시간 30분 뒤에는

ㅎㅎ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저녁먹었어요,

하나우마베이에서 너무 아쉬워서 계획한 

시간보다 훨씬 ㅎㅎ 오래 놀고 온 ㅠ 탓이지요ㅎㅎ

 

[여행 비용 세부] 

오아후에서는 총 3602.70 달러

썼어요, 여기에는 비행기 값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오롯이

오아후 안에서 발생한 비용만 

종합한 내용입니다.

 

 

세부 내역은 아래와 같아요! :)

 

** 참고 **  하와이 전체 여행 경비 내역 링크 첨부

[하와이/오아후+마우이] 8박 9일 여행 경비 정리 (feat. 22년 7월)

 

[하와이/오아후+마우이] 8박 9일 여행 경비 정리 (feat. 22년 7월)

저는 22년 7월에 하와이 다녀왔어요, 산호세에서 국내선을 타고 가는 여정이었고, 오아후에서 5박 6.5일, 마우이에서 3박 3.5일 지내서 총 8박 9일 여정이었습니다. 오아후에서는 친구 부부랑 만나

supportme.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