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레이크 타호

[레이크 타호] BBQ 식당 후기 - Sonney's BBQ Shack Bar & Grill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9. 30. 07:26
300x250

South Lake Tahoe에서 가장 유명한 비치인
pope beach에서 오후 한나절 여유를 만끽하며
쉬고 있는데, 해가 져가고 저녁나절이 되니 ㅎㅎ
저희가 자리 잡은 그 바로 뒤에서 몇몇 가족이
바비큐 파티를 시작하더라고요, 비치에 설치된
bbq시설로 고기를 어찌나 맛있게 구우시는지@,@

그 냄새에 홀려서 저녁 메뉴는 무조건 바비큐를
먹으러 가야겠다 생각이 확고하게 들었어요 ㅎㅎ

pope beach -> 바비큐 저녁 일정 괜츈해요!

구글맵 평점 (1970개, 4.4 별점)을 따라 선정한
우리의 저녁 식사 장소는 여깁니다!
Sonney's BBQ Shack Bar & Grill

일단, 포프비치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가깝고,
저희 숙소 쪽 (헤븐리 빌리지 쪽) 가는 길목 초입이라
저희한테는 정말 베스트 초이스였던 것 같아요.

[식당 분위기]
90년대 미국 시골마을의 어느 작은 펍 같은 느낌이
있어서, 상당히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여느 BBQ 식당들처럼 여러 개의 모니터로
스포츠 방송을 틀어주고 있었고요,

야외테이블이 상당히 낭만적이어서 야외에 앉고
싶었는데 만석이라 실내에 앉았는데 전체적으로
식당 분위기는 맘에 쏙 들었습니다!



[메뉴 선택]
다른 분들 시킨 거 보면 햄버거랑 비비큐 플래터
가장 많이 시키시는 것 같았어요!

저희 부부는 베이비 백립 (Baby Back Ribs)
플래터(Platter)를 Half Rack으로 주문했고,
사이드 2개는 맥 앤 치즈와 콜슬로 골랐어요.
** BBQ-Platter(비비큐 플래터) 시키면
홈메이드 콘브레드와 사이드 2개 포함돼요!

그리고 추가로 함께 곁들일 수프로 스파이시 콘 차우더
Spicy Corn Chowder를 볼(bowl) 사이즈로 시켰어요.

[개인적인 맛 평가]

스파이시 콘 차우더 사진은 깜빡잊고 못찍었네요 @,@


1. Baby Back Ribs
평범하게 맛있습니다, BBQ 고기가 먹고팠던 우리의
니즈를 잘 충족시켜줬어요, 하프랙은 사실 2명이서
먹기 살짝 모자라서 추가로 가벼운 거 하나 더 시키면
배가 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콘 챠우더
시켜서 플래터에 나온 옥수수빵이랑 같이 먹었더니
얼추 배가 불러서 과식하지 않게 딱 좋은 정도로 먹었어요.

**평범하게 맛있다고 밖에 표현 못한 이유는**
순전히 매우 개인적인 이유로,,@,@ 오마하에서 이미
맛을 봐버린 미친 베이비 백립 맛집 때문이라,ㅠㅠ
제가 묘사한 것보다 훨~씬 맛있을 수 있음 주위!!입니다

[오마하] 포크립 (폭립) 절대 맛집 추천 - Wayne's New Skoo BBQ

 

[오마하] 포크립 (폭립) 절대 맛집 추천 - Wayne's New Skoo BBQ

미국 산호세에서 살면서, 5~6군데로 여행도 다니고 그 과정에서 포크립(폭립)도 여러 식당에서 먹어봤는데요, 그중에 제일은 단연 오마하 여행때 우연히 들른 Wayne's New Skoo BBQ 입니다. 정말 보석

supportme.tistory.com


2. 홈메이드 콘브레드 (옥수수빵)
여기 옥수수빵이 물건이에요!! 와우!!
BBQ 플래터 시키면 콘브레드 나오는 집이
많거든요, 아마 되게 전형적인 조합인가 봐요?
근데 저는 이렇게 맛있는 콘브레드는 사실
첨이예요 @,@ 약간 한국 술빵인데 옥수수맛이
나는 것 같은 느낌도 있고,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처음으로 플래터에 같이 나온 빵
다 먹었어요, 이날 식사의 원픽은 콘브레드입니다.
다른 게 맛이 없던 게 아니라 진짜 이게 너무
독보적으로 단독으로 팔아도 될 만큼 맛있어서요!

3. 사이드 2종 - 맥엔치즈 & 콜슬로
사이드가 빈약했어요 ㅠ 맥엔치즈 ㅠ 맛없고,
콜슬로도 특유의 그 신선한 맛이 없어서
살짝 실망했어요,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4. 스파이시 콘 차우더 수프
좀 짭니다, 하지만 맛나요! 뜨끈하고 매콤한 수프를
같이 먹으니까 속이 편안하더라고요, 특히 플래터에
같이 나온 옥수수빵에 얹어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이건 옥수수빵처럼 획기적으로 맛있는 거까지는
아니어서 시킬만하다, 수프 먹고프면 추천!이에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