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ROAD/[미국] 데일리 라이프

[미국] 크리스마스 트리 간편하고 싸게 꾸미는법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1. 21. 11:45
300x250

미국에 와서 어설프게라도 모든 기념일을
챙겨보자는 것이 제 작은 목표입니다,
당연히 크리스마스는 빠질 수 없는 큰 행사였죠!

미국사람들은 크리스마스를 우리나라 구정 연휴
보내듯이 보내는거 같더라구요, 21년의 크리스마스는
토요일이었는데 월요일부터 쭉 쉬는 회사도 많았어요
그리고 당일에는 문을 안 여는 상점도 너무 많았고,
가족중심 사회인 미국의 문화를 다시한번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고, 크리스마스 그릇을
사서 디너를 맛있게 먹어보는 것을 목표로했고,
아주 완벽하게 성공한것같아요!

(좌) 전원 미연결 / (우) 전원 연결 후



손재주없는 저같은 분들께 아주 간편하고, 저렴하게
트리 꾸미는 법 공유드립니다!

[트리 구매하기] Pre-lit artificial tree 6.5 feet
제가 구매한 트리는 키가 6.5피트 되는 (190cm)
인조 트리인데, 작은 조명이 이미 다 달려있는거에요!
*pre-lit : 미리 전구를 달아놓은
*articificial : 인조의
*링크 : 이미 구매불가한 페이지이지만, 링크
참고용으로 첨부요! 제가 구매한 바로
그 링크구요, 아마 크리스마스 직후엔
가격이 19달러까지도 떨어졌었는지,
지금 들어가니 품절로 19달러 뜨네요
https://www.walmart.com/ip/589992850

월마트에서 온라인 구매했는데, 구매시기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저는 39달러 (택스미포함시)에
D-2주 되는 시기에 구매했어요, 똑같은 링크 똑같은
상품이 D-1주 안쪽으로 들어오면 29.9달러 (택스미포함)
가격으로 떨어더라구요, 저는 이 정보를 역시나
미씨쿠폰에 핫딜 올라온거 보고 알았는데
애뉴얼한 연례행사로보이니까 필요하신분은
크리스마스 즈음 시기 맞춰서 미씨쿠폰 찾아보시거나
구글에 직접 저 키워드 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제 기준, 트리 품질 아주 괜찮다고 생각했고,
앞으로 10년도 더 잘 쓸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개인적 후기에요!
이번에 구매한 트리가 첫 트리여서 볼 줄 모르는
걸수도 있으니 그건 개인의 판단에 맡깁니다.

[오너먼트]
솔직히 이게 진짜 막막했어요, 트리에 전구가 달려
있으니 그냥 심플한 컨셉으로 아무것도 달지 말까
하다가 아주 좋은 ㅎㅎ 기발한 아이템을 발견했지요!!

Macy's에서 판매하는 오너먼트 100pcs 세트에요,
브랜드는 Holiday Lane이라는 곳이고,
100피스에 99달러니까 개당 가격으로 치면 1000원
조금 넘는 가격이라 받아들일 수 있고, 무엇보다
100개가 세트로 나오는거라서 달았을때 무조건
이쁠거라는 고퀄리티 보장의 장점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약간 그 느낌있죠?? 옷 고르기 좀
애매하면 마네킹 그대로 주세요~ 하는 그 느낌 ㅋㅋ
누군가가 신경써서 코디해놓은거니까 그대로 사면
중간은 간다는 그 확신!! 그게 좋았어요!
사진보시면 얼마나 괜찮았는지 아시겠죠???
저는 대만족입니다 ㅎㅎㅎ 한국에 있는 친구들한테
사진보냈더니 미국 오너먼트는 다른가보다면서
왤케 이쁘냐고하더라구요 😝ㅎㅎㅎ
* 지금 구매는 불가능하지만 샘플로 링크 첨부드려요!
https://www.macys.com/shop/product/holiday-lane-100-assorted-shatterproof-glass-ornament-set-storage-box-created-for-macys?ID=12488136&lid=pdp_details

Topper라고 하는 트리 맨 꼭대기에 다는 건
Macy's에서 오너먼트 세트 주문할때 같이 주문해서
한번에 해결했습니다!
https://www.macys.com/shop/product/holiday-lane-christmas-cheer-gold-glitter-tree-topper-created-for-macys?ID=11113996&lid=pdp_details

이렇게 구성한 저희집 트리,
총 구매금액 $ 148.49 입니다.
(택스 미포함 기준으로 했어요, 택스
포함해도 아마 160 달러 미만일거같아요,)
* 품목별 세부 :
트리 $39.00 + 오너먼트세트 $99.00 +탑퍼 $10.49

내년엔 트리가 이미 있으니 11월 중순부터 꾸며놓고,
한달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 즐겨보렵니다 >.<

혹시 크리스마스트리 망설이고 계시는 분 있으시다면
저렴하게 D-2주 쯤에 온라인으로 구매하세요!
분위기가 끝내줍니당!! ㅠㅠ 감동적이에요!




-----------
(22년 8월 17일 추가 업데이트)
트리 가격이 오늘 심지어 15달러네요 ㅎㅎ
역시 크리스마스 준비도 역시즌이 정답인가봐요



——————————
22.12.19 업데이트
(트리 스커트 tree skirt)
그새 1년이 지나고 미국에서의 2번째 크리스마스!!
이번엔 트리 11월부터 설치해서 한껏즐기는중입니다
그리고 트리 밑둥이 심심한가 싶던 차에 할인행사가
보이길래 Ugg 어그 트리스커트 귀여워보여서
28달러정도 주고 구매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복실한 어그 트리스커트를 밑둥에 입혀주니 훨씬
포근해보여요💕이렇게 하나둘 아이템이 늘어가는가
봅니다 ㅎㅎ 트리스커트 입히고 나니 선물상자같은
인테리어 아이템도 같이 비치하고 싶어지군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