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뉴욕 NY

[뉴욕/맨하탄] 브런치 맛집 후기 - Clinton St. Baking Company& Restaurant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3. 5. 10. 02:49
300x250

뉴욕 맨하탄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클린턴 스트릿
베이킹 컴퍼니 앤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여기가 입구에요,
내부 분위기

(개인적인 맛평가)
저는 팬케잌과 오믈렛을 시켰는데,
팬케잌에 더 맛있었어요!

1) 팬케잌 with 블루베리
킬링포인트는 카라멜 버터 소스에요,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다른데서 먹어보지
못했던 소스라 너무 맛있어서 반해버린 케이스에요!

카라멜 버터소스가 미쳐버림


2) 오믈렛 with 버섯, 베이컨
오믈렛은 제 기준 너무 별로였지만,
감자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삶아서 다시 구워준건가? 싶은데, 암튼 감자 본연의
맛이 너무 담백하고 고소하게 잘 나와서 진짜 순식간에
먹어해치웠습니다 >,< 원래 감자를 좋아하는데
요리방법이 넘나 담백 깔끔 제스타일이에요!

근데 오믈렛이 그냥 계란 지단 부쳐가지고
그 안에 버섯 베이컨 넣어 김밥 말듯이 말린거라
뭉글뭉글하고 모든 재료가 하나되는 오믈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별로였어요 ㅠㅠㅠ

하지만 감자가 제 기준 평균이상이라 한끼정도는
그럭저럭 먹을만했지만 다시간다면 절대 오믈렛은
안시킬것같아요!

메인은 감자였던걸로 ㅎㅎㅎㅎㅎㅎ


-결론-
팬케이크 먹으러 한번 들려보는건 괜찮은듯!
포인트는 카라멜 버터 소스!
팬케이크+카라멜버터소스 조합이 너무 신선한데
심지어 맛까지 있어서 홀딱반해버림.
평소에 팬케잌 절대 안시켜먹는데 이거는 한접시
다 먹을수 있을거 같음!
개인적으로 한번 더 먹으러가고 싶은 생각 있음!!

**감자가 너무 맛있지만 그거때메 오믈렛을 시킬
정도는 절대 아님 주의!!!**



(예약 방법 및 주의 사항)
구글 맵으로 검색해서 들어가면 예약링크 있어요
거기서 하면됩니다, 쉬워요!

노쇼를 막기위해 예약당시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만약 노쇼하면 50달러인가 차감해간대요.

예약 시간보다 늦는건 추가 +15분까지만
테이블 홀딩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저는 처음에 못했다가 D-1주일 전부터 주기적으로
접속해서 체크했더니 빈자리가 결국 나긴 나더라구요,
그래서 원하는날 아침 10시에 예약 성공했습니다👍
예약 못하셨다하더라도 일주일 전쯤부터 계속
취소자리나오는거같으니 참고하셔용!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