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ROAD/[미국] 실리콘밸리 산호세

[미국/산호세] 한식 찐 맛집 - 대호 갈비찜 &갈비탕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7. 29. 10:54
300x250

제가 산호세에 와서 한식집 치고 제대로 맛있다
하는 집을 찾지를 못해서 왠만하면 밖에서 안먹어요,
그 돈 값을 못해가지구요, ㅠㅠ 비싼데 맛없,,, ㅠㅠ

그런데 대박!! 산호세에도 한국에서 파는
찐 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었더라구요!!

 

대호 갈비찜&갈비탕
Daeho Kalbi Jjim & Beef Soup
+1 408-770-3778
https://goo.gl/maps/YpRqf8dwF721gb5HA

 

Daeho Kalbi Jjim & Beef Soup · 217 W Calaveras Blvd, Milpitas, CA 95035, United States

★★★★☆ · Korean restaurant

maps.google.com


저 진짜 너무 깜짝놀랐잖아요,
미국에 있는 한식당치고 맛있는편이 아니고,
그냥 진심 아무 조건없이 찐 맛있어요 ㅎㅎㅎ

 

이제 외국 친구들이 한국식당 찐맛집 어디냐고

물어보면 당당하게 대호 알려주려구요 ㅎㅎ

Authentic Korean Restaurent 많이 물어보는데

항상 말해줄데가 없어서 청담, 텐부쳐스 정도

알려주면서 그렇게 막 너무 어쎈틱한건 아니지만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맛있는 편이다 라고만 알려줌 ㅎㅎ

(물론 접대용은 무조건 청담, 텐부쳐스, 서래(신규)로 

알려줘야지 대호는 접대용으로는 부적합한 식당이에요, 

예약 안되고, 대기 1시간씩 걸리고 테이블간 간격 

좁아서 조금 어수선하기도 하구요!)



[주의할점]
1. 예약
전화예약도 안되고, 오픈테이블 같은 어플로 원격
줄서기도 안되서 무조건 직접 가서 가게 안에 있는
기계에 정보 입력하고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올려야 하는데, ㅎㅎㅎ 1시간이 기본이에요@,@
저는 1시간 30분 기다려서 먹었어요,,,
이거 계산해서 움직여야 배고픔의 정도와
기다림의 인내를 적절히 조절할 수 있습니다!

2. 수육
첨에 나왔을땐 으잉했어요 @,@ 차갑고 질기고
이거뭐야 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저희 테이블에 부르스타에 가스가 없어서
안끓어가지고 그랬던거더라구요,
수육은 진짜 맛있는데 ㅋㅋ 무조건 한번 푹!! 끓어서
전체 냄비가 한번 뜨거워진 후에 먹어야합니다
그럼 정말 미친맛이에요,💕 부들부들 야들야들
국물 진하고~ 캬~ 매운갈비찜이랑 조화가👍

[이용방법]
1. 식당 안쪽에 위치한 yelp 웨이팅 리스트 작성
2. 순서가 임박하면 문자로 호스트 만나러 오라함
(Yelp에 실시간 대기 현황 보여짐)
3. 직원한테 문자 보여주면 메뉴판을 줌
4. 주문할 음식을 미리 직원에게 말해줌 (메인메뉴만)
- 갈비찜이랑 수육이 진짜 맛나요
- 갈비찜은 spicy로 해도 먹을만한 정도로
비유해보자면 신라면보다 좀 더 매운 맛??
평소 매운거 안좋아하면 1단계 다운 강추
- 갈비찜 토핑은 원하는대로 얹어 먹기 (치즈 굿굿)
5. 무한 기다림,, (웨이팅리스트 순서대로 들어감)
6. 들어오라고 불러서 가보면 메뉴가 반쯤 세팅되있음
7. 추가적인 술/음료 주문


[투고(테이크아웃)-갈비탕후기]
식당갔던날 갈비찜과 수육으로 이미 배가 차서
갈비탕은 아쉽지만 투고해서 집에서 데워먹었어요,
3일내로 먹을거라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데웠는데,
근데 ㅎㅎㅎ 진짜 고기 부들부들하고 ㅎㅎ
국물 캬~ 정말 맛있더라구요,


**매운갈비탕은 매운맛이 그 진국인 갈비탕의
맑고 깊은 맛을 가려버려 아쉽더라구요,
매운맛이랑 그냥갈비탕 투고해서 두개 다 먹어본
결과, 무조건 일반갈비탕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