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사랑을 확인하고 싶다면?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1. 4. 28. 09:39
300x250

사랑을 확인하고 싶다면,

나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구체적으로 요청하세요!

알아서 가려운데 긁어주길 기다리며 평가하고,

그사람의 사랑을 가늠하는건,

연애라는 감정 놀음을 하자는거지,

진실한 사랑을 찾고자하는 진지한 사랑이 아닙니다.

저는 남편과 사귄지 3달째, 진지하게 요청했어요,

니가 나를 좋아하는게 맞다면, 그 마음을 꽃으로 표현해줄래?

잊지 않고 매월초 나를 위해 꽃한송이씩 선물해주면,

너에 대한 사랑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것 같아!

이렇게요! ㅎㅎㅎ 좀,, 웃기죠??ㅎㅎ

이과계열인 남자친구는 분명 나를 좋아한다고
고백해서 사귀어 놓고는, 절대로 그 마음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무뚝뚝하고, 표현이 없어서, 시간낭비 말고 헤어져야 겠다는 결심이 자꾸 들게하더라구요?

그런데 슬픈건, ㅠㅠ미련없이 헤어지자고 하기에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점이 많은 남자인거에요,

저로 하여금 자꾸 사랑이 솟아나게 하는 정말 레어한

인품과, 성품, 존경심이 있다고나 할까요??

(약간 존잘남 좋아하는 여성분이 존잘남과 사귀는 그 느낌??)

그래서, 밑져야 본전이다는 생각으로,

나를 좋아한다는 그의 말을 믿기로 했습니다.

그대신, 제가 저를 제일 잘 아니까, 저를 위하는 방법을 고안해 냈어요,
-->제 맘에 와닿는 방식을 직접적으로 이야기하고,

남친에게 고대로 나에게 해달라고 요청하자! 였어요,

남자친구는 그 후로 2년동안 단 한달도 빠지지않고,

매월초 다른 꽃을 사오며 그의 진실된 마음을 표현해주었고,

저는 그 모습에 사랑을 느끼고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랑에는 5가지 언어가 있다고해요,

각자 사람마다 어떤 방식의 언어로 이야기를 들려주는지에 따라

얼만큼의 사랑을 느낄수 있는지 달라지는거죠,

그의 사랑 표현 방식은 A인데,

정말 안타깝게도 나는 B방식에 반응하는 사람이면,

그가 아무리 A방식의 100%의 풀파워 사랑을 준다한들,  저는 40%밖에 못느낄 수 있는거죠,

그래서 서로가 서로를 위해, 사랑 표현에도 각별한

노력을 기울여줄 필요가 있어요!

근데 내가 너무 사랑하는 그/그녀가 이걸 캐치를 잘 못한다, 그럼!! 귀뜸해주세요, 이러케 해주면 나는 사랑이 잘 느껴져! 라고!!

자존심 상할게 뭐있나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가 받고 싶은 사랑을 받으세요!

만약 남편이 절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았더라면,

제가 이렇게 직접적으로 요청했어도,

지속하지를 못해서 저에게 실망을 안겨주었을겁니다.

사람은 마음을 쓰지 않으면 결국 탄로나게 되어있어요,

내가 답을 알려줬다고 해서 그가 나를 속일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하지마세요, 그렇게 긴시간 노력을 들여

굳이 나를 속여가며 얻어 갈 것이 그렇게 많은
'내'가 이세상에 몇명이나 되겠습니까! ㅎㅎ

그건 사랑입니다♥

현명한 연애하세요, 좋은사람 놓치면 후회한다구요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