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ROAD/[미국] 데일리 라이프

[미국] 첫해,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목록 (폴로, 리델, 애플 등)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1. 12. 14. 16:54
300x250

직구는 머리가 아파서 @,@ 

한국에 살땐 경험이 없었어요, 

물론 굳이 사고팠던 것도 없었구요,

 

근데 미국에 오니까 자꾸 대표적인건

다 경험을 한번 해봐야 겠다, 싶어서

블랙프라이데이에 한번 또 쇼핑해봐야, 

나 미국에서 살았다, 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미국 온 첫 해,

블랙프라이데이와 그 주 주말

집에서 컴퓨터만 잡고, 3일 내내

쇼핑만 했어요 ㅎㅎ 최종적으로

쇼핑 목록은 아래와 같아요!

 

쇼핑 비용은 금/토/일 3일간,,,

총 $ 1,012.47 달러!!

 

1) 폴로 $ 708.43

    - 울 꽈배기 니트 외 9품목

2) 리델 $ 96.01

    - 퍼포먼스 레드/화이트잔 총 4p 

3) 애플 $ 108.03

    - 홈팟 미니 옐로우

4) 아마존 약 $ 100 

    - 도마, 과일세정제 등등

 

 

상세 품목별 비하인드 스토리 및

후기는 아래에서 풀게요! 

같이 구경하고 가세용~ ㅎㅎ

 

1) 폴로 $ 708.43 (☆)

    - 울 꽈배기 니트 외 9품목

폴로 랄프로렌 블프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뭔가 했는데,

보니까 그냥 브랜드 별로 그 시기에

맞춰서 연중 최대의 세일을 하는거에요, 

폴로의 경우 평소 아울렛에 가도

제가 사고픈건 다 스테디셀러다보니

별 세일이 없는거에요, 그래서 이상하다

했더니만, 블프때 125달러 이상 구매시 

40% 세일이렇게 때리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우리가 흔히 얘기하는 꽈배기

울 스웨터 6개, pk티 2개, 셔츠 1개를

겟겟 했습니다. 폴로는 사이즈가 크게

나와서 한사이즈씩 줄여서 구매해야

정핏 나오는거같아요! 

 

그런데, ㅎㅎ 울 스웨터는 아직 한달도

안입었는데도 보풀이 많이 일더라구요@,@

조금 당황스럽습니다,,

 

그래도 따뜻하고 이뻐요! 한국 정가

219000원인데, 한꺼번에 사서 텍스 붙은거

구매 옷가지 숫자로 뿜빠이해서 더해도

1벌당 약 80달러 정도로 계산되어 상당히

저렴한건 맞는것 같아요!

 

2) 리델 $ 96.01 ()

    - 퍼포먼스 레드/화이트잔 총 4p 

미국오니 와인 마실 일이 가끔

생기는것 같은데 저희 부부가 술을

안마셔서 와인잔이 하나도 없었어요, 

블프때 사야지, 싶어서 뭐 세일 있나

알아보다가 역시나!!

Bloomingdale 백화점에서 세일하길래

바로 지체없이 겟겟했어요, 

 

가장 먼저 구글에서 최저가 검색해서, 

최저가 두가지 웹사이트 각각 들어가서

결제 직전의 최종가를 기준으로 비교했어요!

미국은 항상 tax가 복병이라서, 

최종가 비교가 아니면 의미가 없더라구요.

 

리델 와인잔 중에서는 퍼포먼스 라인을 

택했구요, 최저가 사이트 두개

focus 44.95 vs bloomingdale 51.75

들어가서 tax 이후 가격 비교했구요,

최종적으로는 블루밍데일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해서 선택했어요!

구글 가격 비교 진행
(좌) 블루밍데일 최종 결제 가격 / (우) Focus 최종 결제 가격

필요해서 사는거라 굳이 한국 가격비교는

필요치 않았지만, 그래도 블프가 과연

얼마나 저렴한지 알고 싶어서 네이버

가격비교도 진행해봤는데요, 

다행히 ㅎㅎ 와인잔 1p당 환산하면

약 5000원 정도씩 저렴하게 산것 같아요, 

직구할 정도로 싸진 않지만, 

미국에 머물면서 사는건 괜찮은거같습니다!

네이버 최저가 검색 (69,660원)

 

3) 애플 $ 108.03

    - 홈팟 미니 옐로우

블랙프라이데이때 뭘 사야할지 몰라서

미씨쿠폰에 올라오는 쇼핑정보를 

계속 확인했어요, 그러다 발견한 

애플 기프트카드 100불 구매시 

아마존 15불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 

평소에 애플스토어 다니면서 궁금했던

홈팟미니가 99달러였던게 너무 생각나서

바로 질렀어요! 보니까 제가 첫해라 그렇지

블프엔 항상 있는가봐요 이 프로모션,

애플기프트카드 00불 구매시, 

아마존or타겟 기프트카드 00불 증정.

애플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애플 기카 100불 구매시 아마존 기카 15불 증정

 

구매한 기프트카드로 애플스토어 공홈에서

홈팟미니 옐로우를 구매했어요, 

애플은 재고 때문에 배송은 12일만에 

받았지만, 정말 미치게 이쁘고 

환장하는 음색이라 기대 이상이에요!

홈팟미니는 한국에서 판매하지 않아서

뭔가 미국에서 지내는동안 사볼만 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했었거든요, 원래

상품가격 99불+tax 9.03불=108.03불인데

애플기프트카드 사고 받은 아마존 기카

15달러 덕분에 체감 구매가 93.03불이에요~

기분 굿굿합니다 ㅎㅎ 

애플 홈팟 미니 옐로우

 

4) 아마존 약 $ 100 

    - 도마, 과일세정제 등등

아마존에서는 평소에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제품들 조금 더 싸게 팔길래

쟁여놓는 아이템으로 구매했어요, 

이건 너무 별거 없어서 패스하겠습니다. 

 

 

.

.

어떠셨나요?? 제 생애 첫 블.프는 

이렇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삼일 내내 정보의 홍수속에서 

살게 딱히 없어도 뭐라도 사보려고

열심히 노력해 얻어낸 뿌듯한 결과에요!

 

가장 만족스러운건 애플 홈팟 미니였구요, 

그다음이 리델 와인잔, 폴로는 쏘쏘입니다!

 

슬프게도 블프가 끝나니, 

크리스마스시즌이와서 

또 미국 문화 느껴보겠다고 

트리를 주문하게되었는데, 

미국라이프 첫 크리스마스시즌

쇼핑도 곧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