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하와이

[하와이/오아후] 이야수메 무수비 까페 후기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8. 30. 02:59
300x250

하야트리젠시 호텔에서 도보로 삼분?? 정도의
아주 가까운 거리에 이야수메 무수비 까페가 있어요,
그리고 1층에 바로 하와이 3대 커피 중에 하나라는
카이커피가 있어서, 하루 아침 메뉴를
무수비+카이커피 조합으로 먹어봤습니다,

[대기시간]
주문하고 + 픽업 기다리는데 약 30분 정도 걸렸어요,
(수요일 아침 8시 50분 기준)

[맛평가 및 후기]
하와이 하면 무수비, 특히 이야수메 무수비 많이
언급되잖아요, 그리고 후기 찾아보면 우리가 아는
맛이고 당연히 맛있다, 김에 밥이랑 스팸싸서 주는데
안맛있을수가 있냐, 하는 얘기가 상당한데 ㅎㅎ
정말 말 그대로에요, 맛있는데, 우리가 아는 그 맛!!
정확히 딱 그 맛.없.없 그맛!! 맞습니다 ㅎㅎ

익숙한 맛있는 맛이라서 크게 감흥이 있지는 않아요,
유명하다니까 한번 먹어보는 그 정도 인듯 합니다,

저희는 삼각김밥과 무수비를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삼각김밥은 우리나라 편의점께 더
맛있다고 생각됫어요 ㅎㅎ


사실 무수비는 ABC마트에서도 사먹어 봤는데
(온냉장고 안에 보관되어있음)
그것도 맛있거든요 ㅎㅎㅎ 30분씩 안기다리고
간단히 때우기에는 에이비씨마트 무수비도
저는 아주 강추드립니다 😆
(기다리는거 매우 싫어하는 타입)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