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하와이

[하와이/마우이] 포케 맛집 - 푸드랜드 & 타임스마켓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2. 10. 4. 06:41
300x250

하와이 하면 포케잖아요♥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 메뉴인데
왜 하와이 음식인지 알겠는게,
생선 원재료가 워낙 신선해요ㅠ
눈물나게 신선해서 다른 지역에서
먹는것과는 차이가 크더라구요! ㅎㅎ

오아후 섬에 있을때는 대표적인
포케 집이 많이 있잖아요,
알리샤스마켓, 오노씨푸드, 포케바,
포케픽스, 마구로스팟 등등이요,

** 관련해서 개인적인 차이 분석해놓은
글 첨부해요 >.< 포케에 진심인 1인 ///
아래 글 앞부분이 포케 분석이에요 ㅎㅎ

[하와이/호놀룰루] 포케 맛집 추천 - 오노씨푸드 ono seafood (feat.주문방법)

 

[하와이/호놀룰루] 포케 맛집 추천 - 오노씨푸드 ono seafood (feat.주문방법)

제 기준에 포케는 두종류로 나뉩니다. 1) 스시에 집중 몰빵해서 사이드 없는 포케 - 알리샤스마켓, 오노씨푸드 , 푸드랜드 등 2) 스시와 사이드의 조화를 추구하는 포케 - 포케바 , 포케픽스, 마구

supportme.tistory.com



그런데 마우이는 딱히 포케 집이라고
할 브랜드가 딱히 있지는 않더라구요@,@
오아후에서도 인기많은 푸드랜드가
마우이에도 있어서 많이 애용하시는듯해요.

푸드랜드 포케를 1순위로 꼽으시는분이
꽤 많더라구요, 마우이에서 포케 드시고
싶으실때는 푸드랜드 이용하세요!
심지어 식비가 정말 많이 드는 하와이에서
포케는 가성비 메뉴 그 잡채입니다! ;)

[주의사항] 솔드아웃이 엄청 빨라요!
저녁에 가면 이미 완판되고 철수했을
때도 많다해요, 참고하고 가세요!

** 저는 ㅠㅠ 일정때문에 밤 8시 50분쯤
두번 갔었는데 문 닫은 텅텅 빈 냉장고만이
남아있었어요ㅠ 아마 늦어도 초저녁에는
가야하나봐요 ㅠ 아쉬워요!

사진출처: 구글 (사진에 표기된 가격 최신 버전이 아닐 수 있음 주의)


[대체] 타임스마켓
마우이에서 대표적으로 포케까지 파는
대형 마트가 두군데에요, 푸드랜드랑
타임스마켓이요!
실제로 저희도 두군데 모두 포케를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마트 이용은
정말 매일 했거든요, 물도 사야하고,
파인애플과 맥주 구매때문에요!
(농심 컵라면도 ㅎㅎ 사먹었네요 생각해보니)

두개 마트마다 같은 파인애플이라도
취급 단위가 달라서 비교해서 사려면
다 돌아보는게 좋더라구요!
저희는 키헤이 쪽에서 묵으니 두 마트가
어차피 차로 5분 이내라 위치도 서로
가까운 김에 두군데 다 돌아보고
비교구매했던거 만족해요 ㅎㅎ 아! 그리고 마우이하면 휴식과 힐링의 섬이잖아요,
호텔에서 작은아이스박스 빌려서 얼음 채우고
과일과 음료 등 먹을거 담아서 비치체어랑 파라솔
가지고 어디가서 죽치고 놀고 하는데 마트 이용이
정말 필수가 되서 대표적으로 큰 체인 두군데
알아놓고 가시면 편한거같아요 :)

[기타 TIP]
저희는 카팔루아비치에서 놀다가 점심
메뉴를 포케로 정한 후 두군데를 고민했어요,
타임스마켓이 제일 가까운데 (10분이내)
거기로갈까, 아니면 구글평점 괜찮은 식당으로
가서 먹을까?
그래도 마트보다 식당이 낫지 않겠어? 하면서
조금 더 멀지만 포케파는 식당으로 갔는데,
ㅠㅠ 밥없이 스시만 파는 집이더라구요ㅠ 그래서
'타임스마켓가서 먹을껄' 하고 후회했어요 ㅠ

카팔루아비치쪽에서 놀다가 간단히 포케로
식사하고 싶다고 하면 타임스마켓
가까우니 강력 추천드릴게요!

[총평]
마우이에서는 푸드랜드, 타임스마켓
기억하셨다가 언제든 마트가야할때
어디서든 구글맵 검색해서 가장 가까운
곳 간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