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U.S 미국/[미국] 여행 -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고든램지 피쉬앤칩스 후기 및 추천

현명한 미국 생활ing 2023. 1. 5. 06:47
300x250

** 저의 라스베가스 방문 시기는

23년 1월 4일~ 7일 입니다 :)

 

 

 

공항에서 느긋하게 버스타고 모노레일타고 대중교통
이용해서 호텔로 가려다보니 Linq 호텔에서 내렸어요.
(Harrah’s & the Linq monorail station)

108번타고 모노레일타는 루트였는데
108번에서 내려 환승하는 그 지점이 딱
2023 CES 열리는 컨벤션 센터더라구요 ㅎㅎ

모노레일 역에서 찍은 컨벤션 센터 - 2023 CES 전시장



모노레일도 진짜 재밌었어요!!! ㅎㅎ 롯데월드에서
매직아일랜드 넘어가는 느낌이랄까 ㅋㅋ
지금 내가 라스베가스라는 대형 놀이공원에 와있구나
하는 감격이 밀려왔습니다 ㅎㅎ

모노레일 타고 스트립 접근중 ㅎㅎ
모노레일에서 밑을 내려다보면 낭떠러지 ㅎㅎ 쫄깃합니다



내린 김에 그냥 링크호텔에 짐 맡기고 링크 호텔주변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그중에 가장먼저 들린 곳은 고든램지 피쉬앤칩스에요!
역에서 링크호텔 출구로 나오니까 바로 있더라구요!


빨간 전화부스로 되어있는 입구때문에 잘 보여요 ㅎㅎ



[주문방법] 주문하면 영수증에 번호 써줍니다

순서대로 골라서 직원에게 알려주면되는데요,
1. 메인메뉴 뭐로할지 - 저는 당연히 fish 했죠
2. 감자튀김 무슨맛할지 - 저는 2번이요
3. 소스 두개 고르기 - 점원이 타르타르가 시그니처라네요,
4. 추가할 메인메뉴 있는지 - 혼자먹으면 필요 x
(둘이라면 피쉬 3개 더 추가해서 먹으면 될듯)
5. 음료 시키기 - 입구쯤에 머신있음

[나의 소비내역] 1인 식사 32.24 달러 (감튀 꽤 남김)



[맛평가]
정말 ㅎㅎ 기가 찬 튀김입니다 ㅎㅎ
튀김옷이 너무 바사삭한데 진짜 얇구요,
생선이 어찌나 촉촉하고 부드러운지 꼭 쪄낸
생선같아요! 재료가 신선해서 그런걸까요??
간도 적당히 안되어있어 깔끔하고 담백해요!!
감자튀김도 너무 짜지않아 맛이 좋습니다👍👍
완전 만족이요!!


안에 자리가 없어서 비둘기 무서운데 꾹 참고
가게 앞에 골목 대면하는 바 식탁에서 먹었어요 ㅎㅎ
뭔가 로컬로컬한 느낌에 운치있고 좋던데요🥰
하지만 비둘기가 진짜 많아요 @,@
사람들이 빠지고 바에 저혼자 남자 ㅜ미친 비둘기가
바에 올라와서 저를 향해 걸어오는바람에 안으로
피신하는 에피소드가 있었답니다 ㅎㅎ

300x250